로그인 회원가입신청

 
작성일 : 16-01-28 22:10
2016년 1월 신착 도서
 글쓴이 :
조회 : 2,435  



ENJOY 런던(2015~2016) / 김지선, 문은정 : 넥서스BOOKS
Enjoy 세계여행 시리즈 20번째. 초보 런던 여행자들을 위해, 쉽고 편리하게 만든 가이드북. 런던 11개 근교의 도시를 대표하는 명소들과 런더너들의 아끼는 아지트를 한데 모았다. 
   
공허한 십자가 / 히가시노 게이고 : 자음과모음
히가시노 게이고의 최신작. ‘공허한 십자가’는 딸과 아내가 모두 살해되는 아품을 겪은 한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사형 제도의 의미와 모순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드는 문제작이다.
 
가면산장 살인사건 / 히가시노 게이고 : 도서출판 재인
이런 반전은 없었다.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극도의 심리전. ‘가면산장 살인사건’은 다른 색깔 없이 오롯이 추리에만 집중하는 소설로 게이고의 인기에 힘입어 재출간된 1990년 작품이다. 
 
딸에게 주는 레시피 / 공지영 : 한겨레출판
소설가 공지영이 초간단 요리법과 함께 딸에게 들려주는 27개의 인생 레시피. 15분이면 뚝딱 만들어 내는 요리가 완성되는 동안, 작가가 몸으로 느끼고 마음으로 후회하며 살아왔던 인생 이야기를 하나씩 딸에게 들려준다.  
 
리스본행 야간열차 / 파스칼 메르시어 : 들녘
유럽 문학의 현대 고전이 되어버린 소설로 독일에서만 200만부 판매되고 30개국에서 출간되었다. 출발부터 귀로까지, 먼 길을 돌아오는 동안 깨어나지 못했던 나 스스로에게 많은 질문을 던지게 되는 책이다.
 
다시 집으로 / 크리스토퍼 위안, 안제라 위안 : 코리아닷컴
마약과 동성애에 빠져 집을 떠난 탕자 아들과 자신의 꿈꿔 온 모든 미래가 무너져 스스로 목숨을
버리려 했던 엄마. 그들이 다시 희망의 삶을 살아 갈 수 있게 만들어 준 하나님의 구원과 복음,
거룩한 삶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한다.  
 
고화정담 - 간송미술관의 다정한 그림 / 탁현규 : 디자인하우스
아는 만큼 더 많이 보인다. ‘고화정담’은 우리의 그림 여행을 위한 가이드북과 같다. 신윤복의 화폭을 세심하게 관찰하게 도와주고, 김홍도의 위대함이 어디에서 비롯되는지 친절하게 설명해 준다. 총 다섯 개의 주제로 나뉘어 펼쳐지는 서른 개의 다정한 그림들을 만날 수 있다. 
 
미생 - 특별 보급판 세트 / 윤태호 ;그림 윤태호 : 위즈덤하우스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의 인생 교과서. 샐러리맨 만화의 진리. 드라마 방영, 200만 부 돌파 기념, 특별 보급판이다. 2014년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한 책으로 사회적 신드룸을 일으킬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며 한국 만화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